맛의 즐거움에 빠지다

보도자료

[업코리아] 기찬메밀국수, 특허받은 육수와 양념으로 메밀 맛 더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주)의령소바
댓글 0건 조회 705회 작성일 19-07-03 17:08

본문

본사 직영 물류시스템

기찬메밀국수는 영암본점외 가맹점 5곳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남대학교 프렌차이즈학과와 협업해 프렌차이즈 경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기찬메밀국수(대표 박현철)는 메밀국수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업체다. 기찬메밀국수는 메밀국수 면장 박현철 대표의 성공 노하우를 담아 프렌차이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국수 한 그릇에는 아련한 향수와 우리 고유의 전통이 담겨 있는 맛을 만들기 위해 건강한 면을 만드는데 주력한다. 특허받은 육수와 양념을 더해 메밀고유의 맛을 더해 국민들의 입맛과 건강을 책임지려 하고 있다. 메밀은 습한 것을 제거하고 혈압을 낮추며 소염 해독이 띄어난 곡물이다. 허준의 동의보감에서는 “메밀은 성질이 평하고 냉하며 맛은 달고 독성이 없어 내장을 튼튼하게 한다”고 했다.

기찬메밀국수는 면말이 통통하고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온육수는 멸치를 우려내어 담백하고 개운하며 냉육수는 사골과 과일의 향과 잘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멸치와 간장으로 조림한 소고기(홍두깨살) 고명을 사용해 맛을 더 한다. 박현철 대표는 시대에 발맞춰 새로운 제품개발에 늘 힘쓴다. 식품의 품질을 높이고 그와 더불어 안전한 식품을 생산하고자 항상 노력한다. 회사의 이익이 가맹점주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선진화된 시스템을 도입해 가맹점 관리의 공정을 체계화하고 정기적인 메뉴개발과 본사 직영 물류시스템을 활용해 신선한 식재료를 공급하기 위한 시스템을 갖췄다.

기찬메밀국수는 메밀국수 외에 좋은 재료와 정성으로 메밀을 첨가한 메밀짜장면, 메밀콩국수, 메밀짬뽕, 의령설렁탕, 선지해장국, 메밀돈가스, 메밀김치전병, 메밀찐빵, 메밀왕만두, 불족발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 메뉴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다채로운 취향을 겨냥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박현철 대표는 “경남대학교 프렌차이즈학과와 협업해 전문적인 프렌차이즈 경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성공적인 창업과 가맹점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영훈 기자 banquest@hanmail.net
업코리아, UPKOREA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업코리아(http://www.upkorea.net) 

의령소바 창업문의 1599.3389
창업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