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밀국수의 자존심

보도자료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더욱 다양한 매체에서 찾아뵙겠습니다.
제목[뉴스부산] 의령소바 박현철 대표, 경남대 외식프렌차이즈학과에서 특강2019-05-16 09:28:29
작성자 Level 10
▲ [뉴스부산] 경남 의령을 본사로 의령 지역 특산 메밀을 이용한 (주)의령소바 박현철 대표의 외식 특강이 지난 14일 오후 4시,경남대학교 4공학관에서 405호 강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특강에서 박 대표는 ˝기본과 신뢰˝를 강조했다.



[뉴스부산] 경남 의령을 본사로 의령 지역 특산 메밀을 이용한 (주)의령소바 박현철 대표의 외식 특강이 지난 14일 오후 4시,경남대학교 4공학관에서 405호 강의실에서 개최됐다.


경남대 외식프렌차이즈학과 주최로 열린 이날 "(주)의령소바 박현철 대표 초청특강"에서 박 대표는 외식업을 시작할 때 경영자로서 갖추어야 할 자세와 고객과의 관계에 대해 강의했다.


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특강에서 박 대표는 20년에 걸친 노하우와 경험담을 학생들에게 전하면서, 외식업 경영에 있어 기본소양이자 고객과의 신뢰 형성에 중요한 사항으로 "기본과 신뢰"를 강조했다.



▲ [뉴스부산] 경남 의령을 본사로 의령 지역 특산 메밀을 이용한 (주)의령소바 박현철 대표의 외식 특강이 지난 14일 오후 4시, 경남대학교 4공학관에서 405호 강의실에서 개최됐다.



의령소바 관계자는 "이날 특강은 의령소바 박현철 대표의 열정과 학생들의 열의를 엿볼 수 있는 가운데 시종일관 진지하게 진행됐다"고 전했다.


뉴스부산 www.newsbusan.com

가맹점 모집

창업과 성공 의령소바로 준비하세요

의령소바 브랜드는 유행에 편승하는 반짝 아이템이 아닙니다.
적어도 10년을 바라보는 안정적인 맛과 브랜드를 보증하는 의령소바와 미래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창업과정 및 매장 오픈 뿐만 아니라, 성공으로도약하시는성심성의껏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