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소바의 메밀은 경남 의령의 비옥한 땅에서 자란, 순수한 우리행토에서 재배된 무공해 농산물로,
메밀 특유의 식감에 (주)의령소바 고유의 노하우로 쫄깃함을 더해 최고의 맛을 선물합니다.

메밀의 효능

메밀은 습한것을 제거하고 혈압을 낮추며 소염 해독이 뛰어난 곡물이다.
허준의 [동의보감]에서 ‘메밀은 성질이 평하고 냉하며, 맛은 달고 독성이 없어 내장을 튼튼하게 한다’고 하였으며,중국의 [본초강목]에서는 ‘메밀이 위를 튼튼하게 하고 기운을 돋우며 정신을 맑게 하여 오장의 찌꺼기를 없애준다’고 하였다.
또한 일본의[본조식감]에서는 ‘메밀이 마음을 평온하게 한다’고 설명하고 있다.

100년의 역사, 20년의 노하우

일제 강점기 시절 전래된 메밀 소바면에, 한국식 쇠고기 육수가 만나 탄생한 의령전통의 독특한 특산요리를,
20년의 노하우를 통해 새롭게 재창조하여, 보다 대중적이고 친근하며 젊은층에도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의령소바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의령에서 생산되는 메밀로 만들어지는 의령소바는 청정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의령에서 나오는 아주 질좋은 메밀로 면을 뽑아내며, 각종 야채와 신선한 새료들은 본사의 엄격한 품질관리로 선결되어 의령소바를 만들어 냅니다.
철저히 한국식으로 재 해석해 새롭고 한국적인 맛으로, 지역 특산물이 아닌 전국, 나아가 전세계에 어필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고 있습니다.

의령소바의 메밀은 경남 의령의 비옥한 땅에서 자란, 순수한 우리행토에서 재배된 무공해 농산물로,메밀 특유의 식감에 (주)의령소바 고유의 노하우로 쫄깃함을 더해 최고의 맛을 선물합니다.

메밀의 효능

메밀은 습한것을 제거하고 혈압을 낮추며 소염 해독이 뛰어난 곡물이다.
허준의 [동의보감]에서 ‘메밀은 성질이 평하고 냉하며, 맛은 달고 독성이 없어 내장을 튼튼하게 한다’고 하였으며,
중국의 [본초강목]에서는 ‘메밀이 위를 튼튼하게 하고 기운을 돋우며 정신을 맑게 하여 오장의 찌꺼기를 없애준다’고 하였다. 또한 일본의[본조식감]에서는 ‘메밀이 마음을 평온하게 한다’고 설명하고 있다.

100년의역사,
20년의 노하우

일제 강점기 시절 전래된 메밀 소바면에, 한국식 쇠고기 육수가 만나 탄생한 의령전통의 독특한 특산요리를, 20년의 노하우를 통해 새롭게 재창조하여, 보다 대중적이고 친근하며 젊은층에도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의령소바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의령에서 생산되는 메밀로 만들어지는 의령소바는 청정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의령에서 나오는 아주 질좋은 메밀로 면을 뽑아내며, 각종 야채와 신선한 새료들은 본사의 엄격한 품질관리로 선별되며 의령소바를 만들어 냅니다.
철저히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새롭고 한국적인 맛으로,  지역 특산물이 아닌 전국, 나아가 전세계에 어필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고 있습니다.

가맹점 모집

창업과 성공 의령소바로 준비하세요

유행에 편승하는 반짝 아이템이 아닌, 10년을 내다보는 안정적인 맛을 보증하는 박현철의 의령소바와 미래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창업과정 및 매장 오픈 뿐만 아니라, 성공으로 도약하시는그날까지 성심 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