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향토음식 (주)의령소바 · 기찬 메밀 국수의 강점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나아가 고객이 감동 받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임직원들이 인문학적 소양을 갖추고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내실을 갖추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지역과 상생하기 위해 외부적으로 청년 창업지원, 지역 랜드마크의 위상재고등, (주)의령소바의 이름처럼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청년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황극복 / 간편한조리 / 오래된노하우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중저가 메뉴에, 최신 본사 지원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으며, 탁월한 교육 시스템 도입으로 2일이면 모든 메뉴가 가능한 요리사가 됩니다.
계절과 시간대에 구애받지 않으며,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수 있는, 대박날 수 밖에 없는 다양한 메뉴, 직영공장 및 직영 물류센터가 구축되어 있는 (주)의령소바ㆍ기찬메밀국수는 전국 100여개 가맹점이 등록되어, 전 점포가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의령소바ㆍ기찬메밀국수에서 사용하는 메밀은 일반 메밀보다 74배 많은 루틴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쓴메밀(타타리메밀)로 웰빙식품으로 아주 뛰어납니다.
(주)의령소바ㆍ기찬메밀국수의 모든 제품은 쓴메밀만으로 생산합니다.

혁신 강소기업 장관상 수상에 빚나는 의령향토음식 (주)의령소바!

믿을 수 있는 프렌차이즈기업입니다.

의령향토음식
원조 의령소바의 시작

원조 의령소바는 박현철,제미화 부부가 2005년 화정식당을 인수하여 최초로 시작하였으며, 2007년 “원조 의령소바 본점” 상호로 변경한 후, 현재의 의령소바 본점으로 이전하여, 지금까지 박현철,제미화부부가 성심 성의를 다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의령소바는 메밀소바 전문점 답게 일반 국수가 아닌 직접 뽑아 만든 메밀 손국수로 다양한 종류의 소바를 4계절 내내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저희 의령소바는 최고급 재료만을 엄선하여 안전한 식자재만 사용합니다. 그리고 장인의 정신으로 정성껏 만들어 내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한분 한분을 귀하게 모시고 의령소바만의 전통적인 노하우를 통해 고객이 즐겁고 만족할 만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해 나가는 의령소바에 많은 관심과 격려 바랍니다. 의령소바와 함께 행복한 외식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의령향토음식
원조의령소바 대표 박현철

제2의 도약을 꿈꾸는 의령향토음식
원조 의령소바
이제는 글로벌을 지향합니다.

지역 전통 프렌차이즈 기업을 넘어 전국민의 입맛을 사로 잡는 전통 한국식 메밀국수의 힘을 믿습니다.
의령 지역 특산 메밀을 이용한 의령향토음식 (주)의령소바의 제품들은 한국 뿐만아니라, 중국, 일본, 베트남 나아가 미주, 유럽까지 진출할 것입니다.
대량 생산 시스템과 대형 물류 시스템을 갖춰 제품의 생산에 만전을 기할 것이며, 한국의 맛과 한국의 문화를 수출하는 문화 컨텐츠 기업이 될 것입니다.
메밀국수에 대한 깊은 이해와 철학으로 의령향토음식  (주)의령소바는 성장해 왔습니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한국 메밀의 힘, 한국 전통 메밀국수의 맛을 현대적으로 변화시켜 계승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관심어린 시선으로 의령향토음식 (주)의령소바를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가맹점 모집

창업과 성공 의령소바로 준비하세요

의령소바 브랜드는 유행에 편승하는 반짝 아이템이 아닙니다.
적어도 10년을 바라보는 안정적인 맛과 브랜드를 보증하는 의령소바와 미래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창업과정 및 매장 오픈 뿐만 아니라, 성공으로도약하시는성심성의껏도와드리겠습니다